[한혜진 컨설턴트님]
자기소개서를 그동안 여러번 쓰고 제출해봤지만 쓸 때마다 비슷한 문항이어도 제가 이 문항을 정확히 해석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. 제 경험 정리도 되지 않은 상태였고요. 그와 같은 이유로 마스터프라임 자소서를 신청했습니다.
저는 경험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라 몇가지 되지 않는 제 경험을 최대한 상세하게 컨설턴트님께 전달하려고 노력했고, 컨설턴트님은 그 빈약한 소스를 적절하게 배치해주셨습니다.
강조하고자 하는 포인트도 같이 고민해주셔서 저도 제 경험을 다시 정리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. 그 전에 제가 쓰던 자소서의 문항 배치와 다른 배치가 나온 것이 많이 신기했어요.
또 일반행정직에 지원하는 것이라서 지원동기와 입사 후 포부를 작성할 때 제가 많이 힘들어했는데 제 경험들을 잘 살려서 자소서의 방향성을 제시하고, 또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. 읽으면서도 제가 한 일들이 맞고, 제 생각이 담겨있어서 신기했어요😄
그동안 저는 자소서를 쓸 때에도, 면접을 볼 때에도 추상적인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, 제 경험의 팩트에서부터 기반해서 어필할 수 있는 내용들을 발굴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가 한 경험에 자신감이 없었는데 이 과정을 통해서 경험을 정리할 수 있었고, 제가 그 경험을 통해서 얻은 것과 앞으로 어필할 내용들도 잡을 수 있었습니다. 감사합니다❤👍